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짱조아요ㅜㅜ
작성자 cxcoop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01-04
  • 추천 2 추천하기
  • 조회수 111

2년전인가 친구가 좋다고 난리난리쳐서 소셜에서 구입해서 썼는데 이제 이 사이트에서만 판매하네요ㅜㅜ

예민성 피부라 비싸고 좋다는 브랜드 수분크림 에센스 다 써봤지만 말뿐이지~

안나가스피만큼 순하고 잘맞는거 첨이에옄ㅋㅋㅋ

특히 용량이 대박이쥬.. 목까지 듬뿍듬뿍 바를 수 있어여!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 완전 쫀쫀하구 ㅋ_ㅋ

짐승같은용량 겨우 겨우 다 쓰구 또 구입했는데!!!

다음에 또 구입할수 있겟죠?????????? 왜 자꾸 세일해여ㅠㅠㅠ

저 4마넌 주구 삿는데 2만언하구 그러면 슬프자나여ㅠㅠㅠㅠ

그리구 사은품으로 받은 팩 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

무슨 팩 하나에 국물이 그렇게 많이 들어있는짘ㅋㅋㅋㅋ (feat. 국물거지)

목이며 무릎 다 처발처발 가능합니닷

팩도 조만간 세일하면 쟁여둘거에요! 일주일에 두번하고 피부톤 환해지구, 붉은기 연해지구 기분 넘나좋아요!

안나가스피 사룽해여!!!!!!!!!! 천년만년 쭉쭉 판매해주세엽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98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쿠아젤크림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9-26 32
4293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쿠아젤크림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9-25 25
4235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쿠아젤크림 엄마랑 둘이서 쟁여놓고 쓰는 제품 ㅋㅋ 유진희 2017-06-02 23
4142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쿠아젤크림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5-03 23
3870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쿠아젤크림 짱조아요ㅜㅜ cxcoop 2017-01-04 11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